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A/S 기준
작성자 링크인터내셔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8-2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0

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 (단, 신발의 경우 구입일로부터 6개월) 

라이프의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상품만 수선이 가능하며, 수선 접수 시 구매내역 확인이 필요합니다.



[품질보증기간 이내]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제품 하자 시: 수선이 가능한 제품은 무상으로 수리되며, 불가능할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하여 보내드립니다. 배송비는 라이프에서 부담합니다.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소비자 과실 시: 수선이 가능한 제품은 유상으로 수리되며(일부 품목 제외), 불가능할 경우 반송됩니다.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. 

[품질보증기간 및 내용연수 경과] 제품 하자 시: 수선이 가능한 제품은 유상으로 수리되며(일부 품목 제외), 불가능할 경우 반송됩니다. 배송비는 라이프에서 부담합니다.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소비자 과실 시: 수선이 가능한 제품은 유상으로 수리되며(일부 품목 제외), 불가능할 경우 반송됩니다.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. (신발의 경우 6개월 이내 기준 적용)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